인하대학교 직원 채용 - 안전관리 : 9.5(화)까지

2023. 9. 1. 21:48안전보건 채용정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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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 - 2023-2학기 인하대학교 직원 채용 공고 (inha.ac.kr)

 

  아래 직원 채용 지원하기 클릭 후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입력

  • 직원 채용 지원하기: https://itislink.inha.ac.kr/NewStaff/IS_61001/LOGIN.ASPX

  • 문 의 처 : 사무처 총무팀  032) 860-7100

 

구비서류 제출  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 2차 전형 시 제출 

  가. 최종학교 졸업증명서 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 1

  나. 최종학교 성적증명서 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 1

    ※ 석사학위 이상 소지자는 학부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도 함께 제출.

  다. 영어시험 성적표 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 1

    ※ 2021 10 1일 이후 취득한 공인 영어 성적에 한해 인정함.

  라. 자격증 사본(해당자 - 원본 지참 요망)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 1

  마. 경력증명서(해당자에 한함)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 1

  바. 보훈대상자 증명서(해당자에 한함)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 1

    ※ 졸업증명서, 성적증명서, 영어시험 성적표, 자격증 사본, 경력증명서 순으로 좌측 상단에 스테플러로 철할 것 

       졸업증명서 상단에 접수번호 기재.

 

5. 대 우

  가. 1년 계약직 근무 후 평가를 통한 정규직 임용

      (본교 채용지침에 의거, 근무 성적 우수자에 한해 정규직 전환가능)

  나. 급여는 본 대학교 보수규칙에 의함

  다. 경력자의 경우 본교 내부규정에 의거하여 경력을 인정함

 

6. 기 타

  가. 국가보훈 대상자는 관계법에 의거 우대함(입사지원서 입력 시 보훈번호 입력요망)

  나. 추후 허위사실 발견시 합격 또는 임용 취소함

  다. 2023 11월 중 임용예정임

  라. 상기 일정은 대학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하며, 전형 중 변동사항이 발생할 경우 지원자에게 통보 예정임

  마. 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고지 

     - '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' 에 의거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는 기 제출한  채용서류를 반환 받을 수 있음

     - 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지원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(채용절차의공정화에관한법률시행규칙 별지 제3호) 서식를 작성하여

        본교로 팩스(032-863-1333) 또는 이메일(recruit@inha.ac.kr)로 제출하면,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 지정한 주소지로
        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함(등기우편요금 수신자 부담>) 

     - 본교는 6개월간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, 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 '개인정보보호법'에 따라 

        지체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임 끝.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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